[한국강사신문 정명훈 기자] 교육 대표 브랜드 교원에서 만든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교원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하 수학의 달인)’이 초중등 수학 공부방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4월 21일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온라인 사업설명회는 4월 21일(월) 오전 10시 수학의 달인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수학 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학의 달인 소개 및 본사 지원제도 등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오는 20일까지 수학의 달인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설명회 당일 접속 링크를 문자로 개별 전송할 예정이다.

수학의 달인은 가맹원 원장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해 학원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학원 운영 노하우 및 온라인 홍보 방안 등 체계적인 본사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4월 사업설명회를 통해 신규 가맹원 계약 시 책상과 의자 5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교재비를 1년 동안 20% 페이백 한다. 또한 타 가맹점을 운영하다가 브랜드를 전환해 계약 시 가맹비, 교육비, 초도물품비용 등 약 2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수학의 달인은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이다. 학교 진도식 교재와 개인별 맞춤 문제를 통해 학습 효과를 증대하고, 학습자 수준에 맞는 꼼꼼한 진단과 평가, 분석 시스템을 갖췄다.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초등 1, 2학년 대상의 콘텐츠 개편을 완료했고, 2026년까지 초등 3,4학년과 중등 1학년 콘텐츠를 개편 완료할 예정이다. 이후 초등 5학년~중등 3학년 콘텐츠도 개편 예정이다.

수학의 달인 관계자는 “기초학력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는 가운데, 빈틈없이 꼼꼼한 진단과 평가, 분석 시스템을 갖춘 초등생 대상 수학 공부방인 수학의 달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라며 “공부방 창업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이번 4월 온라인 사업 설명회에 참여해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