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등 수학전문 교실' 교원 수학의 달인, 8월 온라인 사업설명회 실시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교원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하 수학의 달인)’이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8월 온라인 사업설명회는 8월 19일(화) 오전 10시 수학의 달인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수학 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수학의 달인 소개 및 본사 지원제도 등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오는 18일까지 수학의 달인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설명회 당일 유튜브 채널 접속 링크를 문자로 개별 전송할 예정이다.
수학의 달인은 이번 온라인 사업설명회 참가 후 신규 가맹 계약 원장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타 가맹점을 운영하다가 브랜드를 전환해 수학의 달인과 계약할 경우 가맹비 및 교육비, 교재비 등 교실 운영 비용에 대한 혜택을 부여한다. 자세한 혜택 내용은 사업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학의 달인은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이다. 맞춤형 수학 학습을 위해 학생별 최적화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학생들의 학습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 및 분석한다.
또한, 수학의 달인은 진단 평가 데이터 및 온/오프라인 교재 학습 결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일대일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초등 1, 2학년 대상의 콘텐츠 개편을 완료했고, 2026년까지 초등 3학년~ 중등 3학년 대상의 콘텐츠 개편도 순차적으로 진행 예정이다.
수학의 달인 관계자는 “수학의 달인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전국 단위 평가와 학생별 학습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아이의 수학적 성장을 돕고자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수학의 달인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수학적 성장에 함께 하고 싶은 예비 원장님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학의 달인은 지난 7월 1일부터 18일까지 초등 1학년~중등 3학년을 대상으로 ‘2025 상반기 전국 학력평가’를 자체적으로 실시했다. 이번 평가는 수학의 달인 전체 회원의 72%가 참여했으며, 평가를 통해 학생들은 1학기 학습 성취 수준을 점검하고, 개인별 성취도 분석표를 통해 강점과 약점을 객관적으로 파악해 학습 방향을 설계할 수 있었다.
[기사 자세히 보기]
▶ E동아: https://edu.donga.com/news/articleView.html?idxno=93152